사람에 따라 다르게 발화된다.
중일전쟁이 터지자 카자흐스탄으로 강제이주 당했다.카) 역사는 과거에 묻혀있지 않고.
을미사변에 함경도 포수들을 규합해 의병을 일으켰다.그 정당성을 뒷받침하는 우파 역사해석이 정치적 힘을 얻었다.일제 식민탄압을 피해 만주로 무대를 옮겼다.
윤석열 정권은 미국·일본과의 동맹관계를 중시하는 외교안보철학을 펼쳤다.권력의 정통성을 강화해주기 때문이다.
상속분 줄이자5억 자녀 공제에 벌어질 일임피 중간정산 퇴직금 지키기작년에 바뀐 법 모르면 당한다더 중앙 플러스팩플직장 동료 모르게 1억 번다얼굴 없는 유튜버 되는 법애니만 튼 토종OTT 흑자냈다휠체어 CEO의 만화같은 성공배워서 아니라 놀아서 안다AI보다 무서운 AI 세대 정체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착한 임대인 갭투자도 유리부동산 1석2조 세테크 투자법아이 대학갈때 8000만원 준다그 아빠의 ‘아동수당 재테크추석 용돈.
현재의 필요에 의해 끊임없이 소환되고 재해석된다.원자들이 부딪히고 깨지며 핵분열 하듯이 인생이란 것도 숨가쁘게 이어지는 연쇄반응 속에 명멸해간다.
오펜하이머는 천재적인 지능에 카리스마까지 지녔지만.살다 보면 무심코 돌을 들췄다가 뱀을 만나 자신이 원치 않았던 결과에 직면하곤 한다.
해리 트루먼 대통령 안경 너머의 그는 손에 피가 묻은 거 같다고 징징대는 애였다.그런 양면성은 상황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