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의원이 대통령에게 힘이 되는 ‘윤힘이 되기 위해 전당대회에 나왔다고 하자 친윤 핵심 이철규 의원은 (안철수) 자신이 진윤이라 하는 건 가짜 상품으로 상표를 도용하는 것이나 다름없다고 공개 비판했다.
이화영의 보좌관은 대장동 주범 김만배 소유 화천대유ㆍ천화동인1호의 이사입니다.경기도 사업협상에 500만 달러를 요구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화영은 이재명이 대북사업을 맡겼던 최측근입니다.기업이 몰래 송금해줘야 합니다.유동규는 돈을 보고 움직이는 아파트 리모델링 조합장 출신입니다.
이화영이 중간에서 이재명의 대리인 역할을 했습니다.핵심은 경기도의 대북사업 지원을 위해 500만 달러.
2018년 7월 당시 경기도지사였던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집무실에서 이화영 킨텍스 대표이사(당시 평화부지사)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그런데 이화영이 이를 모두 부인하고 나선 셈입니다.3개월 돼야 반영 직장인 A 씨(36)는 월 생활비의 약 30%를 카드론(장기카드대출)으로 충당하고 있다.
지난달 말 기준 카드론과 리볼빙 이월 잔액은 각각 35조9609억 원.KB국민) 전업 카드사의 평균 카드론 금리는 연 14.
기존 카드론보다 높은 금리를 감수해야 하지만 그럼에도 대출자들의 대환이 늘어난다는 건 그만큼 상환 능력이 떨어졌다는 의미다.기준금리 인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시장금리가 하락하고 있지만 서민들의 급전 창구인 카드론 금리는 소폭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